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Web Apps를위한 mHelpDesk

  • 무료

  • 사용 언어: 한국어/조선말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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Softonic 리뷰

이 도구를 사용하여 작업을 추적하고 송장을 작성하세요.

mHelpDesk는 현장에서 프로젝트 서류를 관리할 수 있도록하여, 양식 작성에 덜 시간을 쏟고 더 많은 시간을 작업에 사용할 수 있습니다. 이 도구는 견적 관리, 송장 설정, 서비스 일정 설정 및 도구 추적 등을 수행합니다. 단일 사용자로서, 사무실 외부에서 대부분의 작업을 수행하는 경우 적합합니다. 건설 업체와 같은 비즈니스를 운영하는 경우 직원을 모니터링하고 프로젝트 진행 상황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.

BlueFolder와 유사한 도구와 비슷합니다

mHelpDesk는 BlueFolder 프로젝트 관리 및 인보이싱 프로그램과 유사하다고 평가되었습니다. 둘 다 작업을 설정하고 작업을 완료하며 입력에 따라 자동으로 청구 과정을 자동화 할 수 있습니다. 그러나 이 도구는 덜 개발자 지원을 받고 있으며, BlueFolder는 더 많은 전용 개발자를 보유하고 있습니다. 사용 가능한 많은 도구들은 함께 작동할 수 있습니다. 예를 들어, 서비스 일정 섹션과 견적 관리 섹션에 입력한 내용은 나중에 인보이싱, 청구 및 SMS 문자 메시지 섹션에서 사용됩니다.

자동화 및 추적

자동화 기능은 mHelpDesk를 사용하여 반복 작업을 설정하고 작업이 완료되거나 예정일 때 프로그램이 알림을 보내도록 할 수 있는 등의 작업을 수행할 수 있게 해줍니다. 이 소프트웨어를 사용하여 주문, 작업 및 장비를 추적할 수 있습니다. 직원들이 이 소프트웨어를 사용하도록 설득하고 필요한 모든 세부 정보를 입력하도록 보장한다면, 비즈니스에서 일반적으로 필요한 사무실 관리 비용을 줄일 수 있습니다.

장점

  • 이는 입력한 데이터를 사용하여 예비 송장을 작성합니다.
  • 자동화 도구는 작업 프로세스를 간소화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.

단점

  • 이것은 꽤 많은 맞춤 설정이 필요합니다.
  • 자동화 도구를 설정하는 것은 까다로운 작업입니다.

다른 플랫폼에서도 사용 가능

프로그램은 다른 언어로 제공됩니다.
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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